news & notice

던킨 뉴스

2017-03-24

던킨도너츠, 대형 꽈배기 ‘트위스트킹 21’ 100만 개 판매!

”넉넉한 크기와 건강한 맛의 트위스트킹 21 인기폭발!

던킨도너츠대형 꽈배기 ‘트위스트킹 21 100만 개 판매!

- 3월 출시 후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하며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

최근 배우 이광수를 모델로 영화 ‘더 킹’ 패러디 광고도 선보여




던킨도너츠는 이달 초 출시한 ‘트위스트킹21’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트위스트킹 21’은 21cm 크기의 대형 꽈배기로‘통밀 트위스트킹 21’과 ‘인절미 트위스트킹 21 2종이다.

 

트위스트킹 21은 전국의 점포에서 하루 평균 약 5만개 이상씩 팔려나가고 있다던킨도너츠는 이같은 인기 비결로 트위스트킹 21의 높은 가성비와 건강한 맛을 꼽았다트위스트킹 21 1,5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과 넉넉한 크기를 자랑한다통밀 트위스트킹 21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통밀과 곡물 알갱이가 들어갔고인절미 트위스트킹 21은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한편던킨도너츠는 ‘트위스트킹 21’의 인기에 힘입어 배우 이광수를 모델로 새 광고를 선보였다이번 광고는 최근 개봉됐던 영화 ‘더 킹’을 패러디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이광수의 코믹한 표정화려한 리액션으로 트위스트킹 21의 특징을 잘 나타냈으며온라인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200만건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트위스트킹 21은 가성비가용비가 소비의 기준이 되는 요즘 트렌드에 딱 부합하는 제품”이라며“트위스트킹 21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