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검색
news & notice
던킨 뉴스
2021-09-03
인기 유튜버 ‘박막례’도 푹~ 빠진, 반전 매력 던킨의 맛!
인기 유튜버 ‘박막례’도 푹~ 빠진, 반전 매력 던킨의 맛!
SPC 던킨,
할매 입맛 저격하는 9월 신제품 출시
- ‘할매니얼’ 트렌드 반영…
흑임자, 인절미, 제주말차, 팥 등을 원료로 사용한 도넛∙음료 선봬
- 신제품 출시 기념, 인기 유튜버 ‘박막례’와 함께한 광고 촬영 스케치 공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며 할매 입맛을 저격한 9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던킨의 신제품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던킨만의 방식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해 탄생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인기 유튜버 ‘박막례’를 제품 모델로 선정했고, 모델 특유의 당당한 반전 매력을 던킨의
도넛과 함께 트렌디하게 그려냈다. 여기에,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 플로우(Jay Flow)’의 손을 거쳐 던킨 도넛의 시크한
매력을 살린 광고 촬영 스케치도 함께 선보인다.
9월 이달의 도넛은 총 5종으로, 흑임자, 팥
등 익숙한 전통의 맛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전통 간식인 꽈배기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할매니얼 입맛을 대표하는 흑임자를 도넛 반죽, 글레이즈드에
넣어 고소한 맛을 살린 ‘흑임자 꽈배기’와 △유기농 호밀이 들어간 반죽에 블랙 올리브를 넣어 향긋한 향과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올리브 호밀 꽈배기’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제주 말차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을 도넛 속에
가득 넣은 ’제주말차 크림필드’와 △도넛 속에 달콤한 통팥 필링과 앵커버터 크림이 들어간 ’앙버터 듀얼
필드’, △쫄깃한 찹쌀 반죽에 고소한 국내산 콩고물을 잔뜩 묻힌 ‘인절미
츄이 먼치킨’도 모두 9월 신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음료로는 국내산 콩으로 만든 콩고물과 우유를 섞어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인절미 라떼’를 선보인다.
한편, 던킨은 시크한 매력의 인기 유튜버 ‘박막례’를 내세워 던킨의 이색 신제품을 시각적으로 재미있게 보여준다. 박막례와 던킨의 이색 만남은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JayFlow)’의 손길을 거쳐 한층 트렌디해졌으며, 광고 촬영 스케치를
담은 영상은 던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9월에는 다가오는 추석을 좀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던킨만의 할매 입맛 저격 제품을 출시했다”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달콤하고 고소한 던킨의 신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및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개정 2004. 12.30>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게시일:200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