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던킨 뉴스

2021-09-03

인기 유튜버 ‘박막례’도 푹~ 빠진, 반전 매력 던킨의 맛!

 





인기 유튜버박막례도 푹~ 빠진, 반전 매력 던킨의 맛!

SPC 던킨, 할매 입맛 저격하는 9월 신제품 출시

- ‘할매니얼트렌드 반영흑임자, 인절미, 제주말차, 팥 등을 원료로 사용한 도넛음료 선봬

- 신제품 출시 기념, 인기 유튜버박막례와 함께한 광고 촬영 스케치 공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며 할매 입맛을 저격한 9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던킨의 신제품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할매니얼트렌드를 던킨만의 방식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해 탄생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인기 유튜버박막례를 제품 모델로 선정했고, 모델 특유의 당당한 반전 매력을 던킨의 도넛과 함께 트렌디하게 그려냈다. 여기에, 그래피티 아티스트제이 플로우(Jay Flow)’의 손을 거쳐 던킨 도넛의 시크한 매력을 살린 광고 촬영 스케치도 함께 선보인다.

 

9월 이달의 도넛은 총 5종으로, 흑임자, 팥 등 익숙한 전통의 맛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전통 간식인 꽈배기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할매니얼 입맛을 대표하는 흑임자를 도넛 반죽, 글레이즈드에 넣어 고소한 맛을 살린흑임자 꽈배기유기농 호밀이 들어간 반죽에 블랙 올리브를 넣어 향긋한 향과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지는올리브 호밀 꽈배기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제주 말차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을 도넛 속에 가득 넣은제주말차 크림필드도넛 속에 달콤한 통팥 필링과 앵커버터 크림이 들어간앙버터 듀얼 필드’, △쫄깃한 찹쌀 반죽에 고소한 국내산 콩고물을 잔뜩 묻힌인절미 츄이 먼치킨도 모두 9월 신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음료로는 국내산 콩으로 만든 콩고물과 우유를 섞어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인절미 라떼를 선보인다.

 

한편, 던킨은 시크한 매력의 인기 유튜버박막례를 내세워 던킨의 이색 신제품을 시각적으로 재미있게 보여준다. 박막례와 던킨의 이색 만남은 그래피티 아티스트제이플로우(JayFlow)’의 손길을 거쳐 한층 트렌디해졌으며, 광고 촬영 스케치를 담은 영상은 던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9월에는 다가오는 추석을 좀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던킨만의 할매 입맛 저격 제품을 출시했다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달콤하고 고소한 던킨의 신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