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CUSTOMER SERVICE

던킨도너츠는 고객님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 기울입니다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던킨도너츠는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경영 노력과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관점과 소비자 중심으로 생산, R&D, 제품, 서비스, 점포, 영업, 위생, 마케팅 활동을 실천함

CCM 이란?

CCM

CCM은 CONSUMER CENTERDE MANAGEMENT의 약자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말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황동을 소비자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던킨도너츠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 으로부터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CCM 기업으로 인증 받았습니다.

우리의 CCM 인증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국문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영문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및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개정 2004. 12.30>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게시일:2005년 7월 1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