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CUSTOMER

던킨도너츠 고객 여러분들이 자주하시는 질문입니다.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번호

제목

분류

44

기타

기간의 연장, 환불 등은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카카오톡 : 1544-2431
기프티콘 : 1800-0133
기프티쇼 : 1588-6474
해피콘 : 1599-2799

43

기타

모바일교환권 구매처를 통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카카오톡 : 1544-2431
기프티콘 : 1800-0133
기프티쇼 : 1588-6474
해피콘 : 1599-2799

42

기타

모바일교환권에 명시된 제품 외 동일한 금액으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41

기타

해당제품 품절 시 타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추가금액이 발생 시 타 결제 수단으로 지불이 가능하며, 잔액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40

기타

계산 시 휴대폰에 저장된 모바일교환권을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모바일교환권 사진을 캡쳐하거나, 바코드가 불분명한 모바일교환권의 경우는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휴게소, 특수상권 점포 사용 불가)

39

기타

던킨도너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크게 2가지 형태입니다.
주요 이벤트와 LSM(Local Store Marketing)이며,
주요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점포 제외 : 이벤트 미 진행 점포는 홈페이지에 별도 표기)
LSM은 지역 특성에 맞게 진행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일부(해당) 점포에서 진행합니다.
주요 이벤트는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8

기타

점포운영 및 제조방식에 따라 제품 가격은 점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37

기타

던킨도너츠 점포 운영시간은 07:00~23:00입니다.

일부 휴게소, 마트, 백화점, 터미널, 공항, 야구장, 스키장 등의 특수상권 및 주거상권 점포는 운영 시간이 상이합니다.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점포별 운영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dunkindonuts.co.kr 접속 후, STORE ▶ 매장찾기 클릭)

36

기타

점포를 이용하면서 제품 및 서비스 등의 전반적인 VOC를 청취하고 개선하고자 만족도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수증에 안내된 URL로 접속하여, 설문참여코드17자리 입력 후 참여해 주세요.
매월 1,000분을 추첨하여 모바일교환권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35

기타

CCM은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약자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의미합니다.
제품의 생산에서부터 마케팅, 물류, 판매 등의 모든 활동에 있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에 인증하는제도입니다.
(주관 : 공정거래위원회, 운영 : 한국소비자원)
던킨도너츠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았으며 항상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및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개정 2004. 12.30>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게시일:2005년 7월 1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