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USTOMER CENTER make people happy with dounts

기타 점포 개설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보기

던킨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실 분들을 위해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점포 개설에 대한 문의는 지역별 담당자를 통해 가능합니다. 

  -담당자 연락처 : 던킨 홈페이지  ▶ 창업문의  ▶ 새로운 출발안내  ▶ 개설상담안내

기타 매장 만족도 조사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답변 보기

점포를 이용하면서 제품 및 서비스 등의 전반적인 VOC를 청취하고 개선하고자 만족도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참여방법 :  해피앱 ▶≡ 메뉴 ▶ 매장만족도조사

  - 조사 참여 완료 시 해피포인트 100P를 적립해 드립니다.

  - 해피포인트 거래 후 24시간 이내 1회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참여고객 기준 동일 점포에 월 1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설문은 점포별 50명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기타 점포 위치나 연락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답변 보기

1. 던킨 홈페이지 ▶ STORE ▶ 오프라인 매장찾기

2. 포털사이트 ▶ 점포명 또는 지역 + 던킨으로 검색

기타 모바일교환권 (물품형) 으로 타제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모바일교환권(물품형) 해당 제품이 없거나 단종일 경우에 타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 제품 교환 시 차액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기재된 금액만큼의 제품으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타 제품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구매처를 통해 환불요청을 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 : 1599-2799

- 기프티쇼 : 1588-6474

- 기프티콘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 해피마켓 : 1577-8450

기타 모바일교환권으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 모바일교환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할인하여 구매한 교환권이나 이벤트를 통해 증정 받은 교환권의 경우 참여가 불가합니다.

   (해당 모바일교환권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기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문자를 받고 싶지 않습니다. 답변 보기

카카오톡 내 플러스친구 검색 ▶ 던킨 ▶ 친구 ▶차단 


기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어떻게 맺는건가요? 답변 보기

카카오톡 내 검색창에 던킨 검색 ▶ 채널 추가 클릭


기타 상품권 유효기간은 얼마 동안인가요? 답변 보기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상품권 후면 하단에 발행일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던킨 상품권의 사용처와 교환방법은? 답변 보기

던킨에 사용가능한 상품권은 지류상품권과 금액형 모바일교환권이 있습니다.

 

1. 지류상품권 

  ① 상품권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던킨과 배스킨라빈스 전 점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공항 및 일부 특수 점포에서는 사용 불가, 방문 전 사전 문의)

  ②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습니다.

  ③ 권면금액의 80% 이상 사용한 경우 잔액에 대하여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④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⑤ 상품권에 발행자의 기명날인이 없거나 고유번호가 훼손된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⑥ 상품권 사용 시 사용 금액에 한하여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구입문의 : 쿠프마케팅 010-6472-1808

 

2. 금액형 모바일교환권 

  ① 던킨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일부 특수 점포에서는 사용 불가합니다(방문 전 사전 문의).

  ② 해당 금액만큼 분할 사용 가능하며, 잔액 관리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분할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며, 남은 잔액은 현금으로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③ 결제한 금액에 대해 해피포인트 0.1% 적립 가능합니다.

 * 구입문의 : 해피마켓 (해피앱▶선물하기) 1577-8450

 

기타 던킨만의 장점(강점)이 뭔가요? 답변 보기
던킨은 60년 이상된 세계적인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 파워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가장 대표되는 도넛 카테고리 이 외에도, 품질력으로 승부하는 커피와, 트렌디한 음료, 식사대용식으로 자리매김한 핫샌드위치 등 다양한 카테고리 등이 있으며, 계절에 따른 매출 등락폭이 크지 않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신규 카테고리 판매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장의 변화에 가장 발빠르게 대응하는 다양한 메뉴와 다양한 타겟을 포괄하는 마케팅 활동, 합리적인 초기투자 비용이 던킨만의 강점입니다. 또한 창업의뢰인에 초기 투자 비용을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타 유효기간 지난 모바일교환권을 사용하고 싶어요. 답변 보기

유효기간 지난 모바일교환권은 사용이 불가하여 

기간의 연장, 환불 등을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 : 1599-2799

- 기프티쇼 : 1588-6474

- 기프티콘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또는 선물함 ▶ 고객센터 ▶ 상담하기

- 해피마켓 : 1577-8450

기타 모바일교환권을 삭제했어요. 다시 받을 수 있나요? 답변 보기

모바일교환권 구매처를 통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 : 1599-2799

- 기프티쇼 : 1588-6474

- 기프티콘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또는 선물함 ▶ 고객센터 ▶ 상담하기

- 해피마켓 : 1577-8450

 

 

기타 매장에 모바일교환권 제품이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보기

모바일교환권(물품형) 해당 제품이 없을 경우 타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제품 교환 시 차액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기재된 금액 이상으로 제품으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타 제품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구매처를 통해 환불요청을 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 : 1599-2799

- 기프티쇼 : 1588-6474

- 기프티콘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또는 선물함 ▶ 고객센터 ▶ 상담하기

- 해피마켓 : 1577-8450

 

기타 모바일교환권을 선물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보기

계산 시 휴대폰에 저장된 모바일교환권을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모바일교환권 사진을 캡쳐하거나, 바코드가 불분명한 모바일교환권의 경우는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휴게소, 특수상권 점포 사용 불가)  


기타 이벤트는 모든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나요? 답변 보기

던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크게 2가지 형태입니다.

 

주요 이벤트와 LSM(Local Store Marketing)이며,

 

주요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점포 제외 : 이벤트 진행 점포는 홈페이지 ▶ EVENT ▶ 해당행사 페이지에 별도 표기

또는 해당 점포로 방문 전 유선 문의)   

 

LSM은 지역 특성에 맞게 진행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일부(해당) 점포에서 진행합니다.

 

주요 이벤트는 던킨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