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던킨 뉴스

2019-02-20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캠페인 기념 ‘키티송’ 공개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산뜻한 키티송 감상하세요!

던킨도너츠헬로키티 캠페인 기념 ‘키티송’ 공개

-  던킨도너츠와 헬로키티의 달콤한 만남을 노래로 표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권유경이 커버곡 불러 화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키티송’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키티송’은 던킨도너츠에서 진행 중인 헬로키티 캠페인을 통해 음악 멀티채널네트워크(MCN) '네클'이 특별 제작한 음원이다두 브랜드의 이색적인 만남을 가사에 담았고다가오는 봄과 어울리는 산뜻하고 밝은 멜로디로 구성됐다던킨도너츠는 다양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의 ‘키티송’도 순차 공개한다.

 

먼저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권유경이 ‘키티송’ 커버 첫 주자로 나섰다권유경은 유튜브상에서 인기 가수들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커버(Cover) 콘텐츠로 유명한데현재 약 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크리에이터다커버곡은 던킨도너츠 전국 매장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영상은 권유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킨도너츠는 권유경의 ‘키티송’ 커버곡 이외에도‘네클’ 소속 바이올리니스트 제니 윤뜐뜐TV의 진군식싱송은송 채널의 이은송 등 음악과 관련된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키티송 리메이크 버전’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던킨도너츠는 2월 헬로키티와 손잡고 ‘헬로키티헬로딸기!’ 등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한 이달의 도넛 7종을 출시했다이를 기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해당 캠페인은 오는 3월까지 지속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인기있는 유튜버들과 협업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던킨도너츠만의 색다른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