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USTOMER CENTER make people happy with dounts

제품 던킨에서 드립커피(drip coffee)는 판매하지 않나요? 답변 보기

던킨에서는 에스프레소 커피를 운영하고 있으며, 드립커피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에스프레소 커피(Espreso coffee)는 나른한 오후에 지친 몸을 깨울 수 있는 진하고 향기로운 커피입니다.

다크 로스팅 원두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에스프레소 자체는 모든 커피의 기본이 되는 커피이며, 스팀우유, 소스, 시럽 등을 가미하여 variation 음료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 도너츠도 배달이 되나요? 답변 보기

던킨에서는 다양한 배달 채널을 통해 제품이 포장되어 배송이 됩니다.  

지역, 점포별로 운영하는 채널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해피오더

  - 해피포인트 앱 또는 해피오더 앱 설치 ▶ 해피포인트 통합로그인 ▶ 주소지 설정 후 이용

  - 해피오더 고객센터 : 1670-3131

2. 요기요 / 배달의민족 / 쿠팡이츠 / 카카오주문하기

  - 앱 설치 ▶ 로그인 ▶ 주소지 설정 후 이용

제품 던킨의 위생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나요? 답변 보기

던킨은 각종 위생 실험 장비를 갖춘 식품안전센터가 있어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정기적인 점포 방문을 통해 점검, 관리하고 있습니다. 

내부 뿐 아니라 외부 전문기관과도 협약되어 주기적인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제품 알레르기가 있는데 도너츠를 먹어도 되나요? 답변 보기

도너츠의 경우 대부분의 제품에  밀, 대두, 우유, 계란 등의 재료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음식물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실 경우 제품별 정보 확인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정보 확인 ]

 

 1. 제품영양성분표(점포 내 비치) 확인

 

 2. 던킨 홈페이지((http://www.dunkindonuts.co.kr) 접속 ▶MENU ▶ 제품명 클릭 ▶ 알레르기정보 확인

 3. 던킨 홈페이지 접속 ▶영양정보 및 알레르기 ▶ 검색

제품 던킨은 어떤 커피를 사용하고 있나요? 답변 보기

던킨에서 사용하는 커피빈은 100% 아라비카 품종의 중남미 커피가 블랜딩되어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커피맛과

더불어 국내 최첨단 로스팅공장에서 직접 로스팅하여 더욱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 도너츠가 며칠이 지나도 왜 상하지 않나요? 답변 보기

도너츠는 평균 180℃ 이상의 고온에서 유탕처리하며, 이로 인해 살균이 되고 수분함량이 최소화되어 변질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권장기간인 1일 이내에 드셔야 가장 맛있는 도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품 도너츠 대량 구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보기

 구매를 희망하시는 날로부터 3일 전에 가까운 매장으로 주문하시면 정성껏 포장하여 준비해 드립니다.    

제품 제품 칼로리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보기

[제품정보 확인] 

1. 제품영양성분표(점포 내 비치) 확인

2. 던킨 홈페이지 접속▶MENU ▶ 제품명 클릭 ▶ 알레르기정보 확인

3. 던킨 홈페이지 접속 ▶ 영양정보 및 알레르기 내 검색

제품 도너츠는 보관방법과 유통기한이 얼마나 되나요? 답변 보기
도너츠의 유통기한은 1일이며,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포인트 해피쿠폰 사용 및 이벤트 참여 시에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해피쿠폰 사용 및 이벤트 참여 시에는 해피포인트 0.1% 적립이 가능합니다. (일부 할인쿠폰은 제외, 쿠폰 내 유의사항 참조)

포인트 변경된 신규 약관에 의한 포인트 실효(소멸)는 언제 되는것인가요? 답변 보기

[해피포인트카드 약관]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6개월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 해당 소멸일자 영업종료시간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포인트 해피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시 구매금액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해피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시 구매한 금액도 적립이 가능합니다.(1,000원 이상 구매시)

포인트 재발급 신청 시 카드번호를 모르면 안되나요? 답변 보기

해피포인트카드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이 된 경우

 : 고객정보 확인 후 카드 재발급이 가능하며, 기존 포인트는 유지됩니다.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 카드정보 확인이 불가하며 포인트 이관 또한 불가합니다 

포인트 누적포인트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답변 보기

1) 점포문의 :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확인 가능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리나스, 빚은, 잠바주스 등)

2)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PAGE → 나의 포인트 조회 → 적립 및 사용 내역 확인 

3)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 (본인 확인 후 상담 가능) 

4) 해피포인트카드 모바일 앱

포인트 해피포인트 카드의 회원주소 변경 및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보기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모바일 웹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모바일 APP은 불가) 

 

① 해피APP ▶메뉴▶설정▶회원정보 수정

② 해피포인트 홈페이지(http://www.happypointcard.com) 로그인▶마이페이지▶MY카드▶카드 재발급 신청

③ 해피포인트 고객센터(080-320-1234) ▶본인 확인 후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