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검색
news & notice
던킨 뉴스
2020-01-31
던킨도너츠, ‘크래프트 크림치즈’ 활용한 1월 ‘이달의 도넛’ 출시
쥐띠 해에는 ‘제리’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 도넛!
던킨도너츠, ‘크래프트 크림치즈’ 활용한 1월 ‘이달의 도넛’ 출시
- 쥐띠 해를 맞아 진행하는 ‘스마일 2020(Smile 2020)’ 캠페인의 일환 ∙∙∙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 활용
- ‘크래프트 크림치즈’ 활용해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치즈맛 살린 도넛 5종 선보여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2020년 첫 이달의 도넛으로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던킨도너츠가 쥐띠 해를 맞아 ‘톰과 제리’와 손잡고 진행하는 ‘스마일 2020 (Smile 2020)’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만화 속 ‘제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치즈’라는 점에 착안하여 미국 유명 브랜드 ‘크래프트 하인즈’의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달의 도넛은 총 5가지로 크래프트 크림치즈의 부드러움과 소보루의 바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톰과 제리_크림치즈 소보루 (1,900원)’, 크림치즈와 유자 필링이 들어가 상큼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톰과 제리_유자 크림치즈 (1,700원)’, 부드러운 크림치즈에 호두 분태를 넣어 고소한 맛과 풍미를 선사하는 ‘호두 크림치즈 필드 (1,500원)’, 쫀득한 식감의 도넛 ‘크림치즈 쫄킹 (700원)’, 그리고 부드러운 카스텔라 타입의 머핀 ‘크림치즈 카스테라(2,300원)’ 등이다.
이달의 맛 음료로는 복숭아 아이스티에 크래프트 크림치즈 폼을 올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린 ‘세이치즈 피치 아이스티(4,400원)’를 출시했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톰과 제리’와 함께하는 신년 캠페인 콘셉트와 어울리는 제품을 고민하다 크림치즈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신년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및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개정 2004. 12.30>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게시일:200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