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검색
가맹점 개설 안내
- 1 Q. 던킨브랜드는 유행을 타지 않나요? 답변 보기
- A. 구매 고객 구성이 남녀노소 여러 연령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주력이 되는 판매 아이템이 구비되어 있어 꾸준한 매출을 보이는 사업입니다.
- 2 Q. 던킨도너츠는 매일 주문하여 주문관리가 어렵다고 하는데, 실제로 그런가요? 답변 보기
- A. 네, 저희 던킨도너츠는 신선한 도너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당일배송/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을 통한 유사 상권 비교 및 해당 점포의 판매 데이터를 통해 정확한 주문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3 Q. 던킨이 기존의 식품 브랜드보다 가장 큰 장점이 무엇인가요? 답변 보기
- A. 가맹사업은 장사의 경험이 없는 사람도 10년 경험의 사업자만큼 사업을 영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던킨도너츠는 5년 이상 경험이 풍부한 슈퍼바이저가 매출이 극대화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4 Q. 점포판매 마진율 및 재고 처리는? 답변 보기
- A.점포별로 판매 마진율은 다르며, 평균 50%내외 (상권별로 상이) 입니다. 판매 마진율이 다른 이유는 도너츠, 커피, 음료의 매출이 총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도너츠 재고는 개점 후 33일 간 총 주문량에서 일정 부분에 대해 본사가 지원하게 됩니다. 그 이후로는 점포에서 자체적으로 처리하셔야 하며 복지시설 등에 기부하실 경우 연말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익일 재 판매 시에는 본사와의 계약해지 사유가 됩니다.
- 5 Q. 교육 일정과 방법은 어떠한가요? 답변 보기
- A. 본사 교육팀에서 이론, 실습, 직영점 실습체험 등 최대 9일 진행됩니다. 2명이 입소하셔서 교육을 수료하셔야 오픈이 가능하며, 교육을 통한 사내 3급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하셔야 합니다.
- 6 Q. 신규 점포 선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답변 보기
- A. 점포 선정은 개설 문의자가 직접 물색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일부 추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사가 추진하는 경우 최종 결정은 의뢰인께서 출점 여부를 판단하셔야 합니다.
- 7 Q. 가맹점 사이의 영업지역 구분은 어떻게 부여하나요? 답변 보기
- A. 내부 기준 500m ~ 1Km 이격 규정입니다. (상권 분리 및 변화에 따른 변동 가능, 특수상권 백화점, 마트, 쇼핑몰, 역사 등 제외)
- 8 Q. 가맹점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보기
- A. 최초 3년 계약이며, 이후에는 1년 단위 재계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및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개정 2004. 12.30>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게시일:200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