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소비자 중심 경영 우수 기업
던킨은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경영 노력과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관점소비자 중심
생산R&D
제품서비스
점포영업
위생마케팅

CCM이란?
ccm 로고
CCM은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약자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말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황동을 소비자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던킨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CCM 기업으로 인증 받았습니다. 2024년 CCM 명예의 전당 부문에 올라 공정거래위원장 표장을 수상하였습니다.
*CCM 명예의 전당 : CCM인증을 7회 이상 획득하고, 이를 12년 이상 유지한 기업을 대상 중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권익 증진 발전에 기여한 시업 선정하여 표창

소비자중심경영 기업 인증서 (영문)소비자중심경영 기업 인증서소비자중심경영 기업 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