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소비자 중심 경영 우수 기업던킨도너츠는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경영 노력과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경영 노력과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CCM이란?CCM은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약자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말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황동을 소비자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던킨도너츠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CCM 기업으로 인증 받았습니다.
CCM은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약자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말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황동을 소비자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던킨도너츠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CCM 기업으로 인증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