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USTOMER CENTER make people happy with dounts

VOC 접수채널

고객의 소리는 전화 및 인터넷, 점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됩니다.

  • 전화

    080-555-3131 (수신자 부담)

    상담시간

    월~금 09:00 ~ 17:00
    토,일, 공휴일 휴무

  • 온라인

    온라인 상담주소 http://www.dunkindonuts.co.kr

    상담접수시간

    24시간 상담 접수 가능 문의하기 MY VOC

  • 점포

    구매점포 연락처 확인

    매장찾기 바로가기

VOC 처리 프로세스

  1. 01 고객소리 접수
  2. 02 고객상담
  3. 03 현업부서 전달
  4. 04 원인 규명
  5. 05 개선 대책
  6. 06 개선 및 반영

※ 문제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환불 해드립니다.